예음클래식은 한국음악교육의 미래를 이끌어 가고자 합니다.
한국 뮤지션들이 세계 음악계에서 차지하는 위상을 고려하면 그들의 잠재력은 무서울 정도로 폭발적이며 도전적입니다. 예음클래식은 젊은 음악인들의 음악적 행보에 또 다른 비전을 심어줄 새로운 도약의 출발점이기도 합니다.
예음클래식은 2013년 설립 이래 전문화된 인력과 탁월한 기획력을 기반으로 차세대 음악전문인 육성을 위한 콩쿠르 기획 및 교육프로그램 지원관리, 연주회 기획 및 문화관련 지원사업, 클래식 아티스트 육성 및 관리지원 사업, 음악단체 및 연주단체 운영지원 등을 통하여 국내 음악교육 발전에 힘쓰는 한편, 폭넓은 음악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위해 주력하고 있습니다.
예음클래식은 앞으로도 최고의 교수진과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의 긴밀한 교류 및 협력을 통해 한국음악문화예술의 내일을 창조하고 국내·외 세계 음악계의 변화를 주도하는 뮤지션들을 발굴·육성하여 차세대 음악가로서의 비전과 방향을 제시하며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예술인을 배출함으로써 음악이 세상에 주는 삶의 최고의 가치를 선사하고자 합니다. 견고한 열정과 균형감 있고 절제된 자세로 전문음악인 육성과 음악전문인, 음악애호가들과 함께 21세기 음악문화예술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아름다운 기적을 이뤄나가겠습니다.
예음클래식 대표
음악박사 박지현